1. 업무현황
1) 로그넷청구결제 버튼 : 로그넷 이용 서비스 및 기타 비용 결제
2) UPDATE 버튼 : 메인화면 전체 현황을 현시점으로 업데이트
3) 최근 1년 미수금 추이(%) : 최근 1년(12개월) 미수금 현황 그래프
2.매출
1) B2B(거래처), B2C(자사몰), POS(매장), 입점몰(온/오프라인) 의 주문현황 안내
2) 입점몰(온/오프라인) 문의
3.연간매출
1) 네이버 에널리틱스 버튼 : 네이버 에널리틱스 홈페이지
①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하신후, 다음 > 다음
② 사이트명, 사이트URL ( 쇼핑몰 도메인 ) 입력 후 다음

③ 발급아이디 복사후 Z ▶ z ▶ 10 ▶ (7)Api key ▶ Naver 애널리틱스 발급ID 에 입력해주세요

2) 구글 애널리틱스 버튼 : 구글 애널리틱스
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신후 측정시작 버튼 클릭
② 계정 이름 입력, 계정데이터 공유설정후 다음 > 속성이름(홈페이지,회사,대리점 등등) 입력후 보고시간대(한국), 통화(한국) 설정후 다음
③ 비즈니스 정보(업종,규모,계획) 선택후 [만들기]
④ 팝업화면에서 동의함 클릭 >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선택 팝업에서 선택후 저장
⑤ 하단 톱니바퀴모양(관리) 클릭후 데이터 스트림 > 스트림추가(웹) > 웹사이트 URL에 쇼핑몰 URL 입력, 스트임이름에 웹사이트 이름 입력후 스트림 만들기 클릭
⑥ 측정 ID 복사후 Z ▶ z ▶ 10 ▶ (7)Api key ▶ Google Analytics Key 에 입력해주세요.
3)월간 매출액을 전년도와 비교할 수 있는 그래프
4. 주문요청
- 판매통합관리의 취소처리, 반품요청, 교환요청등의 건수 확인
5. A/S
- A/S관리, A/S 접수/처리중/출고대기 중인 건수 확인
6. #월 입고
-입고현황, 해당 월의 발주, 입고완료, 미입고 건수 확인
7. 품목
- 등록된 품목중 판매중,품절,판매중지 된 품목 건수 확인
8. 거래처
-매입거래처, 매출거래처, 매입매출처 건수 확인
9. 회원
- 신규회원, 재방회원, 탈퇴회원 건수 확인
10. 제품문의
- B2C 온라인 쇼핑몰 제품관련 문의내역 확인
11. 고객문의
- B2C 온라인 쇼핑몰 고객 문의내역 확인
12. 업무일정
- 업무일정에 등록한 업무일정 확인
13. 로그넷 공지사항
- 로그넷 최신 업데이트 내용과 공지사항 확인